티스토리 뷰

퀄컴 주식
퀄컴 주가
퀄컴 주식 주가
퀄컴 주가 주식
퀄컴 주식 전망
퀄컴 주가 전망
퀄컴 주식 주가 전망
퀄컴 주가 주식 전망
퀄컴 전망

 

5G 상용화가 진행됨에 따라 5G관련주들이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이는 미국증시도 예외가 아닌데요.

정보 통신이 말도 안 되게 성장하는 만큼, 관련주들의 성장도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미국주식 유망종목인 퀄컴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5G 관련주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미국증시
미국주식
미국주식 유망주

스마트폰은 삶에서 떼 놓을 수 없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그 중 사람들이 민감하게 반응하는 부분이 인터넷 속도인데요. 3G가 나올 때는 혁명이었지만, 사람들은 언제나 더 빠른 속도와 기술을 원했습니다.

4G가 상용화된 지금도 5G에 대한 갈망이 존재하며, 벌써 6G를 준비하는 기업들도 있습니다.

5G는 현재 사람들이 제일 원하는 서비스이며,

퀄컴은 5G 기업의 중심에 있습니다.

 

 

퀄컴은 5G 밀리미터파 데이터 콜을 성공했습니다. 사실상 5G 생태계가 조성된 것이나 다름 없으며, 생태계를 조성한 기업이 퀄컴입니다. 5G밀리터리파는 중간 대역 5G에 비해 4배 이상 빠르며, 고화질 비디오와 클라우드 게임, 고화질 화상 회의 등에 활용이 기대됩니다.

 

2. 현재 퀄컴 주가 전망

 

미국증시 퀄컴
미국주식 퀄컴

보시는 바와 같이 퀄컴은 항상 우수한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여섯 번의 보고 중 한 번을 제외하고는 예측 이상의 성과이기도 하죠. 우수한 실적을 내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투자할 가치가 있는 기업입니다.

퀄컴 주가 그래프도 바람직한 우상향을 그리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대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성장해왔음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의 발걸음으로 봤을 때, 앞으로의 전망도 기대가 됩니다.

위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퀄컴은 좋은 성과를 내고 있으며,

2분기 실적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얼마 전에는 중국 통신장비업체 화웨이와 특허권 사용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도 들리는데요.과거의 실적과 미래의 행보를 봤을 때, 퀄컴 전망은 밝게 보입니다.

3. 자율주행차의 선두주자 퀄컴

퀄컴 관련주
퀄컴 부품주
퀄컴 배당

퀄컴의 기술은 5G에만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들 자율주행차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평소 차에 관심이 많다면 더 많이 들으셨겠죠. 해당 기술에 대한 기대가 큰 만큼 관련주에도 관심이 가는데요.

퀄컴의 기술이 자율주행차 시험운행에 도입된다는 소식입니다.

 

 

위 프로젝트는 사각지대 경고, 기상 악화시 최적속도, 커브길 속도 경고, 끼어들기 차량경고 등 안전운전에 필요한 기능들을 포함하는데요. 자율주행에 대한 신뢰성을 높일 수 있는 프로젝트로 보입니다. 해당 프로젝트가 잘 진행된다면,

퀄컴의 기업 가치는 훨씬 오를 것으로 전망됩니다.

현재 5G 산업의 중심에 있고 다양한 서비스를 시도하는 퀄컴, 미국증시에 핀 한 송이 꽃이 아닐까요?

 


* 지금까지의 정보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과 댓글 한 마디씩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양질의 미국주식 정보를 제공 받고 싶으신 분들은 오픈채팅에 참가해주세요.

여러분들의 정보도 공유하며, 미국주식으로 부자가 됩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